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9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268 수업관련 문의  zm***** 2014-06-12 11:33
15267 수업관련 문의  ss****** 2014-06-12 00:52
15266 변경요청  s9***** 2014-06-11 23:04
15265 변경요청  my***** 2014-06-11 16:01
15264 수업관련 문의 aj***** 2014-06-11 15:35
15263 결재관련 문의  ju****** 2014-06-11 13:42
15262 수업관련 문의  ju****** 2014-06-11 11:10
15261 변경요청  cg*** 2014-06-11 10:59
15260 수업관련 문의 aj***** 2014-06-11 10:09
15259 변경요청  cg*** 2014-06-11 08:26
15258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06-11 05:54
15257 연기신청  qu****** 2014-06-11 05:27
15256 기타 문의 jb**** 2014-06-11 01:26
15255 변경요청  le******* 2014-06-10 18:32
15254 수업관련 문의 he******** 2014-06-10 13:08
  671  672  673  674  675  676  677  678  679  6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