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79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298 수업관련 문의 yj******* 2014-06-18 12:47
15297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06-18 08:51
15296 수업관련 문의  pr****** 2014-06-18 08:21
15295 수업관련 문의  ju****** 2014-06-17 22:58
15294 기타 문의 wl******* 2014-06-17 17:23
15293 수업관련 문의  ji***** 2014-06-17 13:11
15292 결재관련 문의  ju****** 2014-06-17 12:21
15291 연기신청 ge** 2014-06-17 01:56
15290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** 2014-06-17 00:01
15289 연기신청  ak***** 2014-06-16 22:35
15288 수업관련 문의  my******* 2014-06-16 22:23
15287 연기신청  pa***** 2014-06-16 20:56
15286 수업관련 문의  zm***** 2014-06-16 12:44
15285 연기신청  po****** 2014-06-15 22:23
15284 연기신청  jw******* 2014-06-15 19:39
  671  672  673  674  675  676  677  678  679  6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