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0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343 결재관련 문의  su****** 2014-06-30 22:23
15342 수업관련 문의  db******** 2014-06-30 19:05
15341 결재관련 문의  pa***** 2014-06-30 18:20
15340 변경요청 my**** 2014-06-30 17:03
15339 변경요청 in****** 2014-06-30 14:09
15338 결재관련 문의  wl******* 2014-06-30 13:11
15337 수업관련 문의  mb**** 2014-06-30 11:33
15336 결재관련 문의  yo****** 2014-06-30 09:52
15335 기타 문의 dk******** 2014-06-30 06:52
15334 수업관련 문의  ra****** 2014-06-29 11:22
15333 기타 문의 dk******** 2014-06-28 09:08
15332 수업관련 문의  lo****** 2014-06-27 14:20
15331 연기신청  ak***** 2014-06-27 12:50
15330 변경요청  la****** 2014-06-27 12:09
15329 연기신청 ge** 2014-06-27 01:20
  671  672  673  674  675  676  677  678  679  6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