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1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463 변경요청 wu***** 2014-08-04 17:28
15462 변경요청  cg*** 2014-08-04 15:30
15461 수업관련 문의 mo******* 2014-08-04 14:10
15460 연기신청  ch******* 2014-08-04 13:18
15459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 2014-08-04 12:31
15458 수업관련 문의  wa****** 2014-08-04 11:39
15457 연기신청  ch***** 2014-08-04 11:33
15456 수업관련 문의  st***** 2014-08-04 09:33
15455 연기신청  wi********* 2014-08-04 09:03
15454 수업관련 문의  ab*** 2014-08-03 22:29
15453 수업관련 문의  cc******* 2014-08-03 20:59
15452 연기신청 po****** 2014-08-03 20:32
15451 변경요청 wu***** 2014-08-03 17:48
15450 연기신청 me****** 2014-08-03 17:16
15449 수업관련 문의  nc*** 2014-08-01 20:49
  661  662  663  664  665  666  667  668  669  6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