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1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478 변경요청 wu***** 2014-08-10 23:15
15477 변경요청  ru******* 2014-08-09 10:03
15476 기타 문의 gh***** 2014-08-08 11:30
15475 연기신청 wu***** 2014-08-08 09:32
15474 변경요청 im******* 2014-08-08 09:22
15473 연기신청  su****** 2014-08-07 23:55
15472 연기신청  le****** 2014-08-07 23:02
15471 연기신청 wu***** 2014-08-07 10:19
15470 연기신청  hc**** 2014-08-07 00:09
15469 연기신청  ne******** 2014-08-06 17:00
15468 변경요청  lu****** 2014-08-06 15:15
15467 수업관련 문의  yj***** 2014-08-05 21:22
15466 변경요청 wu***** 2014-08-05 18:19
15465 결재관련 문의  dn******** 2014-08-05 02:42
15464 수업관련 문의  ia********* 2014-08-04 19:16
  661  662  663  664  665  666  667  668  669  6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