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2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508 수업관련 문의  wi********* 2014-08-18 13:21
15507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08-18 12:09
15506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4-08-18 10:26
15505 기타 문의  mb**** 2014-08-18 06:34
15504 연기신청 la****** 2014-08-17 23:16
15503 변경요청  ga***** 2014-08-17 22:43
15502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4-08-17 19:28
15501 기타 문의  pa***** 2014-08-17 18:48
15500 변경요청  lb**** 2014-08-16 21:44
15499 연기신청  fu**** 2014-08-16 18:27
15498 변경요청  pa***** 2014-08-16 13:37
15497 수업관련 문의  we****** 2014-08-15 14:05
15496 수업관련 문의  ne******** 2014-08-15 10:18
15495 기타 문의  mb**** 2014-08-15 06:41
15494 수업관련 문의  ec******* 2014-08-15 01:32
  661  662  663  664  665  666  667  668  669  6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