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2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568 수업관련 문의  ar***** 2014-09-01 12:13
15567 수업관련 문의 ch*** 2014-09-01 10:09
15566 연기신청 hu***** 2014-08-31 23:28
15565 결재관련 문의  ch******* 2014-08-31 20:46
15564 결재관련 문의  yi******* 2014-08-30 16:50
15563 변경요청  al****** 2014-08-30 14:38
15562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 2014-08-29 22:51
15561 수업관련 문의  pe***** 2014-08-29 15:51
15560 결재관련 문의  xi**** 2014-08-29 14:39
15559 연기신청  ch****** 2014-08-29 14:32
15558 연기신청 lj**** 2014-08-29 13:00
15557 연기신청  lo****** 2014-08-28 23:31
15556 연기신청  nu******* 2014-08-28 22:10
15555 결재관련 문의 ru*** 2014-08-28 15:09
15554 수업관련 문의  ar***** 2014-08-28 14:40
  651  652  653  654  655  656  657  658  659  6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