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3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583 수업관련 문의 jy** 2014-09-04 01:04
15582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 2014-09-03 21:39
15581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 2014-09-03 20:39
15580 연기신청 pa***** 2014-09-03 12:09
15579 수업관련 문의  eu******* 2014-09-03 10:28
15578 연기신청  le****** 2014-09-03 09:23
15577 수업관련 문의  jy** 2014-09-03 07:26
15576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 2014-09-02 21:52
15575 수업관련 문의  mb**** 2014-09-02 17:27
15574 변경요청  cy******* 2014-09-01 23:11
15573 수업관련 문의  ka**** 2014-09-01 20:55
15572 수업관련 문의 es******* 2014-09-01 20:44
15571 수업관련 문의  ru*** 2014-09-01 19:22
15570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 2014-09-01 17:34
15569 변경요청  ge**** 2014-09-01 14:07
  651  652  653  654  655  656  657  658  659  6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