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3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598 연기신청 ul****** 2014-09-10 19:57
15597 수업관련 문의 me****** 2014-09-10 18:55
15596 수업관련 문의  kk****** 2014-09-10 10:16
15595 수업관련 문의  al****** 2014-09-10 10:08
15594 연기신청  mi********** 2014-09-10 09:16
15593 연기신청  ma****** 2014-09-09 19:07
15592 수업관련 문의 hi***** 2014-09-08 20:03
15591 수업관련 문의 es******* 2014-09-07 13:01
15590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 2014-09-05 22:53
15589 수업관련 문의  ha******** 2014-09-05 17:42
15588 변경요청  st***** 2014-09-05 16:44
15587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09-05 07:50
15586 수업관련 문의 pj***** 2014-09-04 18:21
15585 수업관련 문의  mb**** 2014-09-04 15:38
15584 연기신청  jy****** 2014-09-04 12:07
  651  652  653  654  655  656  657  658  659  6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