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2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613 수업관련 문의 hi***** 2014-09-11 16:20
15612 기타 문의  al******* 2014-09-11 14:04
15611 기타 문의  al******* 2014-09-11 11:55
15610 연기신청  du******* 2014-09-11 11:41
15609 연기신청  du******* 2014-09-11 11:15
15608 수업관련 문의  al******* 2014-09-11 10:37
15607 수업관련 문의  st***** 2014-09-11 08:29
15606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09-11 08:17
15605 연기신청  al****** 2014-09-11 07:49
15604 수업관련 문의  ir***** 2014-09-11 07:39
15603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4-09-11 00:00
15602 수업관련 문의  sw***** 2014-09-10 23:54
15601 수업관련 문의  al******* 2014-09-10 23:29
15600 연기신청  ba***** 2014-09-10 22:53
15599 수업관련 문의  wi********* 2014-09-10 20:58
  651  652  653  654  655  656  657  658  659  6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