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3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643 변경요청  el********* 2014-09-18 02:49
15642 결재관련 문의 lj**** 2014-09-17 21:23
15641 기타 문의 en****** 2014-09-17 19:58
15640 수업관련 문의  ps****** 2014-09-17 19:47
15639 기타 문의  wl******* 2014-09-17 14:12
15638 연기신청 ul****** 2014-09-17 11:52
15637 수업관련 문의  vi******* 2014-09-17 10:46
15636 수업관련 문의  ia********* 2014-09-16 18:49
15635 연기신청 po****** 2014-09-16 15:55
15634 수업관련 문의  bu****** 2014-09-16 12:32
15633 수업관련 문의  gk***** 2014-09-15 22:36
15632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4-09-15 21:07
15631 수업관련 문의  ir***** 2014-09-15 21:04
15630 연기신청 ki*** 2014-09-15 15:09
15629 결재관련 문의  dl****** 2014-09-15 14:51
  651  652  653  654  655  656  657  658  659  6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