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4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688 수업관련 문의  hu***** 2014-09-29 18:09
15687 연기신청 lj**** 2014-09-29 14:54
15686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** 2014-09-29 14:24
15685 수업관련 문의  gk***** 2014-09-29 12:26
15684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09-29 11:40
15683 변경요청  br******* 2014-09-29 09:38
15682 수업관련 문의 mi********* 2014-09-28 23:53
15681 수업관련 문의  wi********* 2014-09-28 23:11
15680 수업관련 문의  ck***** 2014-09-28 21:23
15679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4-09-28 19:26
15678 수업관련 문의 en****** 2014-09-27 10:42
15677 기타 문의  pe***** 2014-09-26 22:01
15676 수업관련 문의  ne******** 2014-09-26 21:43
15675 수업관련 문의  kk**** 2014-09-26 17:59
15674 수업관련 문의  al****** 2014-09-26 14:50
  641  642  643  644  645  646  647  648  649  6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