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4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733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10-10 12:33
15732 결재관련 문의  he****** 2014-10-09 20:44
15731 변경요청  mh**** 2014-10-09 18:14
15730 수업관련 문의  dh***** 2014-10-09 15:03
15729 수업관련 문의  dh***** 2014-10-09 15:00
15728 수업관련 문의  dh***** 2014-10-09 00:33
15727 수업관련 문의  pa***** 2014-10-08 12:06
15726 기타 문의  sn** 2014-10-07 19:51
15725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10-07 11:35
15724 결재관련 문의  mm*** 2014-10-07 09:31
15723 기타 문의  wi********* 2014-10-07 07:53
15722 수업관련 문의  pe***** 2014-10-06 23:39
15721 수업관련 문의 st********* 2014-10-06 13:45
15720 수업관련 문의  채널씨엔 2014-10-06 12:06
15719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4-10-06 09:16
  641  642  643  644  645  646  647  648  649  6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