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4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793 수업관련 문의  sn** 2014-10-27 14:58
15792 수업관련 문의  sn** 2014-10-27 12:20
15791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10-27 12:11
15790 수업관련 문의  to****** 2014-10-27 12:00
15789 수업관련 문의  lu****** 2014-10-27 10:36
15788 수업관련 문의  sn** 2014-10-27 08:15
15787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 2014-10-27 03:36
15786 수업관련 문의  mh**** 2014-10-27 00:00
15785 수업관련 문의  mh**** 2014-10-26 23:08
15784 연기신청  po****** 2014-10-26 23:03
15783 연기신청  la****** 2014-10-26 21:50
15782 변경요청 se****** 2014-10-26 20:48
15781 결재관련 문의  jj****** 2014-10-25 12:50
15780 결재관련 문의  ki***** 2014-10-24 18:01
15779 결재관련 문의  ki***** 2014-10-24 00:03
  641  642  643  644  645  646  647  648  649  6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