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4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808 연기신청 lj**** 2014-10-30 16:31
15807 기타 문의  im******* 2014-10-30 16:00
15806 기타 문의  im******* 2014-10-30 10:37
15805 연기신청  he**** 2014-10-30 03:48
15804 기타 문의  sn** 2014-10-29 11:28
15803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10-29 10:22
15802 연기신청  bl****** 2014-10-28 23:18
15801 수업관련 문의 se***** 2014-10-28 15:42
15800 변경요청  jh**** 2014-10-28 11:01
15799 연기신청  he**** 2014-10-28 01:44
15798 수업관련 문의  wi********* 2014-10-27 22:04
15797 변경요청  sn** 2014-10-27 19:37
15796 수업관련 문의  al****** 2014-10-27 18:50
15795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 2014-10-27 18:05
15794 연기신청 lj**** 2014-10-27 17:18
  641  642  643  644  645  646  647  648  649  6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