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6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883 수업관련 문의 sa****** 2014-11-17 15:38
15882 변경요청 sa****** 2014-11-17 14:36
15881 기타 문의  le******* 2014-11-17 13:51
15880 수업관련 문의  al****** 2014-11-17 11:27
15879 기타 문의  pe******* 2014-11-17 06:44
15878 변경요청  채널씨엔 2014-11-16 22:32
15877 수업관련 문의 en****** 2014-11-14 23:04
15876 연기신청 ka****** 2014-11-14 20:55
15875 수업관련 문의  st***** 2014-11-14 12:06
15874 연기신청  se***** 2014-11-14 00:04
15873 연기신청  mi**** 2014-11-13 23:54
15872 기타 문의  ma****** 2014-11-13 22:33
15871 변경요청  le****** 2014-11-13 20:56
15870 연기신청  jy****** 2014-11-13 19:49
15869 변경요청  le****** 2014-11-13 18:06
  631  632  633  634  635  636  637  638  639  6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