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5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913 변경요청 yu****** 2014-11-23 14:34
15912 수업관련 문의  jj****** 2014-11-22 16:03
15911 변경요청  cm***** 2014-11-22 14:15
15910 연기신청  ka****** 2014-11-21 19:37
15909 수업관련 문의  bo***** 2014-11-21 16:14
15908 변경요청  ny******* 2014-11-21 14:03
15907 변경요청  채널씨엔 2014-11-21 13:50
15906 수업관련 문의 bh***** 2014-11-21 11:11
15905 수업관련 문의  jb**** 2014-11-21 09:49
15904 연기신청  de******* 2014-11-21 09:21
15903 수업관련 문의  mb**** 2014-11-21 06:30
15902 수업관련 문의  yd***** 2014-11-21 03:23
15901 연기신청  rl******** 2014-11-21 01:39
15900 연기신청 ka****** 2014-11-20 19:46
15899 연기신청  aj******* 2014-11-20 13:41
  631  632  633  634  635  636  637  638  639  6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