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86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5943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4-11-28 14:46
15942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11-28 13:08
15941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4-11-28 11:00
15940 변경요청  ch***** 2014-11-28 10:38
15939 연기신청  mi**** 2014-11-28 01:35
15938 변경요청  le****** 2014-11-28 01:32
15937 변경요청  la****** 2014-11-27 20:56
15936 연기신청 lj**** 2014-11-27 17:05
15935 수업관련 문의  ar***** 2014-11-27 15:53
15934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 2014-11-27 15:28
15933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4-11-27 11:49
15932 수업관련 문의  94****** 2014-11-27 11:23
15931 수업관련 문의  jh**** 2014-11-26 12:43
15930 변경요청  ne******** 2014-11-26 10:03
15929 수업관련 문의  bl****** 2014-11-26 09:24
  631  632  633  634  635  636  637  638  639  6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