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90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6408 수업관련 문의  zh**** 2015-03-07 02:31
16407 수업관련 문의  dn******* 2015-03-07 00:18
16406 수업관련 문의  bl******** 2015-03-06 22:04
16405 결재관련 문의  ho******* 2015-03-06 20:24
16404 연기신청 oh***** 2015-03-06 17:15
16403 결재관련 문의  ji******* 2015-03-06 12:37
16402 수업관련 문의  ji******* 2015-03-06 12:33
16401 연기신청  me****** 2015-03-06 10:17
16400 연기신청 jh******** 2015-03-06 09:33
16399 수업관련 문의  tu***** 2015-03-06 09:22
16398 연기신청  so**** 2015-03-06 00:27
16397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* 2015-03-05 16:05
16396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***** 2015-03-05 13:22
16395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5-03-05 08:02
16394 수업관련 문의  bl******** 2015-03-04 23:04
  601  602  603  604  605  606  607  608  609  6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