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92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6441 수업관련 문의  sh****** 2015-03-13 09:27
16440 수업관련 문의  sp****** 2015-03-12 15:58
16439 수업관련 문의  bs***** 2015-03-12 12:00
16438 연기신청  jh**** 2015-03-12 09:17
16437 수업관련 문의  jj****** 2015-03-12 08:28
16436 기타 문의  sh******** 2015-03-12 00:27
16435 수업관련 문의  br**** 2015-03-11 23:45
16434 수업관련 문의  lb***** 2015-03-11 22:36
16433 수업관련 문의  ma****** 2015-03-11 12:44
16432 수업관련 문의  de*** 2015-03-11 12:25
16431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5-03-11 11:58
16430 수업관련 문의  my***** 2015-03-11 10:34
16429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 2015-03-11 10:16
16428 수업관련 문의  be******* 2015-03-11 10:10
16427 수업관련 문의 yu******** 2015-03-11 07:50
  591  592  593  594  595  596  597  598  599  60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