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01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6621 수업관련 문의 ny***** 2015-04-10 09:51
16620 수업관련 문의  po******** 2015-04-10 08:44
16619 수업관련 문의 ny***** 2015-04-10 08:33
16618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 2015-04-09 14:32
16617 수업관련 문의  py***** 2015-04-09 10:11
16616 수업관련 문의  py***** 2015-04-09 09:49
16615 수업관련 문의 av**** 2015-04-09 09:10
16614 수업관련 문의  kk***** 2015-04-09 07:08
16613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5-04-09 07:02
16612 수업관련 문의  la**** 2015-04-08 19:57
16611 수업관련 문의  la**** 2015-04-08 16:45
16610 기타 문의  ji******* 2015-04-08 16:43
16609 연기신청  cj****** 2015-04-08 16:15
16608 수업관련 문의  th******** 2015-04-08 15:25
16607 수업관련 문의  md****** 2015-04-08 14:03
  581  582  583  584  585  586  587  588  589  5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