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01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6666 수업관련 문의  it******** 2015-04-15 21:23
16665 수업관련 문의  le******* 2015-04-15 17:58
16664 변경요청  no********** 2015-04-15 17:18
16663 변경요청  no********** 2015-04-15 16:16
16662 기타 문의  hc**** 2015-04-15 10:52
16661 수업관련 문의  mm***** 2015-04-15 10:10
16660 수업관련 문의  tw******** 2015-04-15 09:45
16659 기타 문의  hc**** 2015-04-15 08:42
16658 수업관련 문의  gk******** 2015-04-15 08:06
16657 수업관련 문의  ab*** 2015-04-15 06:35
16656 수업관련 문의  mm***** 2015-04-14 23:57
16655 수업관련 문의  jw******* 2015-04-14 22:22
16654 결재관련 문의  채널씨엔 2015-04-14 18:04
16653 수업관련 문의  wo***** 2015-04-14 17:39
16652 수업관련 문의  sy***** 2015-04-14 17:26
  581  582  583  584  585  586  587  588  589  5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