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01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6696 수업관련 문의  to***** 2015-04-20 17:43
16695 수업관련 문의  je****** 2015-04-20 15:58
16694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 2015-04-20 14:22
16693 결재관련 문의  ji******** 2015-04-20 12:37
16692 기타 문의  wi********* 2015-04-20 11:07
16691 변경요청  dr***** 2015-04-20 09:27
16690 기타 문의  py***** 2015-04-20 07:36
16689 변경요청  pa***** 2015-04-19 21:18
16688 변경요청  hr***** 2015-04-19 11:53
16687 연기신청  pa***** 2015-04-18 18:44
16686 수업관련 문의 yo***** 2015-04-17 20:31
16685 변경요청  dr***** 2015-04-17 19:26
16684 수업관련 문의  mm***** 2015-04-17 17:52
16683 변경요청 dr***** 2015-04-17 17:13
16682 기타 문의  ji******* 2015-04-17 12:25
  581  582  583  584  585  586  587  588  589  59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