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06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6742 수업관련 문의  hc**** 2015-04-27 10:48
16741 연기신청  dj**** 2015-04-27 08:00
16740 연기신청 av**** 2015-04-26 15:59
16739 수업관련 문의  yu**** 2015-04-25 13:48
16738 수업관련 문의  ps***** 2015-04-24 22:34
16737 변경요청  ar***** 2015-04-24 20:00
16736 연기신청  채널씨엔 2015-04-24 18:05
16735 연기신청  pa***** 2015-04-24 16:24
16734 수업관련 문의  ca****** 2015-04-24 14:25
16733 연기신청  kk***** 2015-04-24 12:58
16732 연기신청  zh**** 2015-04-24 12:34
16731 수업관련 문의 im**** 2015-04-24 10:10
16730 수업관련 문의  mo******* 2015-04-24 07:51
16729 연기신청  zh**** 2015-04-23 22:15
16728 수업관련 문의  im**** 2015-04-23 21:52
  571  572  573  574  575  576  577  578  579  5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