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06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6772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5-05-02 10:53
16771 수업관련 문의  dn******* 2015-05-02 00:57
16770 수업관련 문의 nu****** 2015-05-01 12:14
16769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 2015-05-01 10:39
16768 수업관련 문의  sn** 2015-04-30 12:26
16767 변경요청  ia********* 2015-04-30 10:03
16766 연기신청  sy***** 2015-04-30 08:42
16765 연기신청  sy***** 2015-04-29 17:52
16764 수업관련 문의  di****** 2015-04-29 16:49
16763 연기신청  sy***** 2015-04-29 16:36
16762 연기신청  my**** 2015-04-29 14:36
16761 연기신청  gg******* 2015-04-29 14:04
16760 수업관련 문의  mm***** 2015-04-29 11:31
16759 수업관련 문의  xi********** 2015-04-29 10:05
16758 수업관련 문의  eo****** 2015-04-28 21:30
  571  572  573  574  575  576  577  578  579  5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