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06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6817 연기신청  ch******* 2015-05-13 09:22
16816 변경요청  dl***** 2015-05-12 21:36
16815 수업관련 문의  cj****** 2015-05-12 14:11
16814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5-05-12 12:14
16813 변경요청  jy******** 2015-05-11 21:19
16812 변경요청  ji******* 2015-05-11 19:29
16811 수업관련 문의  c9****** 2015-05-11 18:52
16810 수업관련 문의  cj**** 2015-05-11 16:04
16809 결재관련 문의  채널씨엔 2015-05-11 15:18
16808 변경요청  du***** 2015-05-11 15:01
16807 변경요청  lh***** 2015-05-11 10:06
16806 변경요청  jy******** 2015-05-10 20:44
16805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* 2015-05-10 16:20
16804 수업관련 문의  wo******** 2015-05-09 08:59
16803 변경요청  채널씨엔 2015-05-08 16:56
  571  572  573  574  575  576  577  578  579  5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