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06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6847 수업관련 문의  yu****** 2015-05-20 19:07
16846 수업관련 문의  ye****** 2015-05-20 11:33
16845 결재관련 문의  wo***** 2015-05-19 16:12
16844 기타 문의  wo***** 2015-05-19 15:12
16843 연기신청  du***** 2015-05-18 22:17
16842 기타 문의  jy******** 2015-05-18 21:48
16841 수업관련 문의  jy****** 2015-05-18 12:28
16840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 2015-05-18 11:47
16839 수업관련 문의 lt***** 2015-05-18 11:25
16838 수업관련 문의  ji******* 2015-05-18 09:45
16837 연기신청  ch********* 2015-05-18 08:53
16836 연기신청  xi**** 2015-05-17 19:20
16835 수업관련 문의 lt***** 2015-05-17 00:25
16834 결재관련 문의  jy****** 2015-05-16 12:56
16833 기타 문의 js******** 2015-05-16 03:51
  571  572  573  574  575  576  577  578  579  58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