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1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6969 수업관련 문의  ql***** 2015-06-16 19:38
16968 수업관련 문의  kh***** 2015-06-16 17:45
16967 변경요청 kb***** 2015-06-16 15:57
16966 수업관련 문의  ql***** 2015-06-16 13:04
16965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 2015-06-16 11:17
16964 변경요청  kh***** 2015-06-16 10:31
16963 기타 문의  ro******* 2015-06-16 10:03
16962 변경요청  ru****** 2015-06-16 09:19
16961 수업관련 문의  su***** 2015-06-16 08:41
16960 변경요청  kh***** 2015-06-16 01:30
16959 수업관련 문의  wh******* 2015-06-15 21:12
16958 변경요청  mi********* 2015-06-15 20:24
16957 연기신청  du****** 2015-06-15 19:41
16956 수업관련 문의  jh**** 2015-06-15 19:29
16955 변경요청  ql***** 2015-06-15 18:57
  561  562  563  564  565  566  567  568  569  5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