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77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015 기타 문의 li****** 2015-06-25 01:34
17014 수업관련 문의  ga***** 2015-06-24 20:13
17013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** 2015-06-24 19:50
17012 수업관련 문의  jh**** 2015-06-24 17:11
17011 수업관련 문의 q0**** 2015-06-24 14:37
17010 수업관련 문의 xl**** 2015-06-24 14:31
17009 수업관련 문의 채널씨엔 2015-06-24 14:01
17008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5-06-24 10:59
17007 수업관련 문의 ch****** 2015-06-24 07:44
17006 연기신청  bl****** 2015-06-23 20:59
17005 연기신청  mi********* 2015-06-23 20:42
17004 연기신청  as****** 2015-06-23 18:06
17003 수업관련 문의  so******** 2015-06-23 18:02
17002 연기신청  he***** 2015-06-23 14:38
17001 기타 문의  kb***** 2015-06-23 12:08
  561  562  563  564  565  566  567  568  569  57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