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5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060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** 2015-07-05 19:00
17059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 2015-07-03 17:54
17058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 2015-07-03 17:26
17057 수업관련 문의 ja***** 2015-07-03 12:42
17056 기타 문의 eu******* 2015-07-03 11:39
17055 연기신청  wy*** 2015-07-03 08:50
17054 연기신청  dy**** 2015-07-02 18:48
17053 기타 문의  mi***** 2015-07-02 10:13
17052 연기신청  wi********* 2015-07-02 08:56
17051 수업관련 문의  fo***** 2015-07-01 21:15
17050 연기신청 wi***** 2015-07-01 20:53
17049 변경요청  ro******* 2015-07-01 18:31
17048 변경요청  he******* 2015-07-01 15:14
17047 기타 문의  km** 2015-07-01 13:33
17046 수업관련 문의  la**** 2015-07-01 12:44
  551  552  553  554  555  556  557  558  559  5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