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56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075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5-07-09 12:56
17074 기타 문의  su***** 2015-07-09 12:35
17073 변경요청  wo***** 2015-07-09 10:41
17072 결재관련 문의  su***** 2015-07-08 21:27
17071 기타 문의  da***** 2015-07-08 17:14
17070 변경요청  ro******* 2015-07-08 12:42
17069 기타 문의  we****** 2015-07-08 01:05
17068 수업관련 문의  ga***** 2015-07-07 18:20
17067 수업관련 문의  zh******* 2015-07-07 17:23
17066 수업관련 문의  su***** 2015-07-07 10:23
17065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 2015-07-07 08:41
17064 수업관련 문의  gl****** 2015-07-06 23:44
17063 연기신청  ro******* 2015-07-06 21:19
17062 연기신청  mi********* 2015-07-06 20:47
17061 수업관련 문의  la**** 2015-07-06 00:41
  551  552  553  554  555  556  557  558  559  5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