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6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120 연기신청  ru*** 2015-07-18 12:46
17119 수업관련 문의  me***** 2015-07-18 00:42
17118 연기신청  xi**** 2015-07-17 18:10
17117 연기신청  ch***** 2015-07-17 17:42
17116 수업관련 문의  su******* 2015-07-17 12:21
17115 수업관련 문의  ye***** 2015-07-17 11:24
17114 기타 문의  ju****** 2015-07-17 10:10
17113 연기신청 im******* 2015-07-16 22:03
17112 변경요청  kb***** 2015-07-16 18:55
17111 변경요청  jo**** 2015-07-16 15:36
17110 수업관련 문의  ye***** 2015-07-16 13:36
17109 수업관련 문의  ju****** 2015-07-16 13:05
17108 변경요청  jo**** 2015-07-16 11:05
17107 수업관련 문의  tw******** 2015-07-16 10:55
17106 수업관련 문의 ye***** 2015-07-16 08:39
  551  552  553  554  555  556  557  558  559  56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