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5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180 수업관련 문의  dn******* 2015-07-30 23:42
17179 수업관련 문의  qu******* 2015-07-30 23:04
17178 연기신청  ki***** 2015-07-30 15:16
17177 수업관련 문의  ko***** 2015-07-30 13:39
17176 연기신청 ao*** 2015-07-30 11:24
17175 연기신청  hi****** 2015-07-30 07:16
17174 수업관련 문의 ga***** 2015-07-29 17:06
17173 수업관련 문의  ra******* 2015-07-29 16:35
17172 연기신청  wi********* 2015-07-29 09:56
17171 연기신청  az******* 2015-07-29 01:42
17170 수업관련 문의  bi***** 2015-07-28 21:40
17169 수업관련 문의  tg****** 2015-07-28 17:10
17168 수업관련 문의  ga***** 2015-07-28 16:45
17167 수업관련 문의  th***** 2015-07-28 12:36
17166 수업관련 문의  pa***** 2015-07-28 10:56
  541  542  543  544  545  546  547  548  549  5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