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69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240 수업관련 문의  co**** 2015-08-17 10:36
17239 변경요청  fe******** 2015-08-17 10:04
17238 변경요청 so***** 2015-08-16 22:30
17237 연기신청  na****** 2015-08-16 20:25
17236 수업관련 문의  se******** 2015-08-16 15:17
17235 수업관련 문의 co**** 2015-08-15 01:52
17234 수업관련 문의  bl******** 2015-08-14 12:11
17233 수업관련 문의 ka** 2015-08-14 12:00
17232 수업관련 문의  pc**** 2015-08-14 10:47
17231 연기신청  ch***** 2015-08-13 23:51
17230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*** 2015-08-13 17:56
17229 변경요청  nu****** 2015-08-13 10:41
17228 수업관련 문의  wh********** 2015-08-13 10:20
17227 수업관련 문의  la**** 2015-08-13 03:08
17226 수업관련 문의 az******* 2015-08-12 08:36
  541  542  543  544  545  546  547  548  549  5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