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6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255 수업관련 문의  ye***** 2015-08-21 11:00
17254 수업관련 문의  ju****** 2015-08-21 10:00
17253 수업관련 문의 le***** 2015-08-20 08:32
17252 결재관련 문의 ji****** 2015-08-20 03:27
17251 연기신청 hi****** 2015-08-19 20:05
17250 수업관련 문의  ka**** 2015-08-19 18:43
17249 수업관련 문의  ao*** 2015-08-19 17:11
17248 수업관련 문의 la**** 2015-08-19 15:56
17247 변경요청  ao*** 2015-08-19 15:08
17246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 2015-08-19 09:33
17245 변경요청 so***** 2015-08-19 09:27
17244 수업관련 문의  re********** 2015-08-18 14:45
17243 연기신청  me***** 2015-08-18 09:46
17242 연기신청  bl****** 2015-08-18 07:45
17241 수업관련 문의 av**** 2015-08-17 16:21
  541  542  543  544  545  546  547  548  549  5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