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7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270 변경요청  fe******** 2015-08-25 22:37
17269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*** 2015-08-25 17:44
17268 연기신청  tw** 2015-08-25 16:51
17267 수업관련 문의  wo******* 2015-08-25 14:00
17266 수업관련 문의  wo******* 2015-08-25 07:10
17265 수업관련 문의  bi******* 2015-08-25 07:05
17264 변경요청  hu****** 2015-08-25 00:14
17263 수업관련 문의  ta****** 2015-08-24 10:09
17262 수업관련 문의 lj**** 2015-08-23 22:30
17261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 2015-08-21 23:54
17260 수업관련 문의  채널씨엔 2015-08-21 21:33
17259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 2015-08-21 18:10
17258 수업관련 문의  채널씨엔 2015-08-21 17:15
17257 결재관련 문의  cl**** 2015-08-21 15:44
17256 수업관련 문의  ta****** 2015-08-21 14:26
  541  542  543  544  545  546  547  548  549  5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