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7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285 수업관련 문의  la**** 2015-08-28 18:19
17284 연기신청  cs*** 2015-08-28 18:14
17283 연기신청  li**** 2015-08-28 15:37
17282 수업관련 문의 ym***** 2015-08-28 13:36
17281 결재관련 문의  ym***** 2015-08-28 12:22
17280 수업관련 문의  pr****** 2015-08-28 09:28
17279 수업관련 문의  su****** 2015-08-28 09:22
17278 수업관련 문의  la**** 2015-08-28 03:30
17277 수업관련 문의  re********** 2015-08-27 18:24
17276 연기신청  ko***** 2015-08-27 16:33
17275 수업관련 문의  ps***** 2015-08-27 13:54
17274 수업관련 문의  ke***** 2015-08-27 11:11
17273 수업관련 문의  ke***** 2015-08-27 09:26
17272 변경요청  ha***** 2015-08-26 18:04
17271 수업관련 문의 vi***** 2015-08-26 17:31
  541  542  543  544  545  546  547  548  549  5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