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7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300 연기신청 wi***** 2015-08-31 21:24
17299 변경요청  jv**** 2015-08-31 20:39
17298 수업관련 문의  cl**** 2015-08-31 20:09
17297 수업관련 문의  hy****** 2015-08-31 18:23
17296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** 2015-08-31 15:22
17295 수업관련 문의  gk******** 2015-08-31 08:40
17294 연기신청  ke******* 2015-08-31 01:41
17293 변경요청 az******* 2015-08-30 16:14
17292 기타 문의 do******* 2015-08-30 15:01
17291 연기신청  he***** 2015-08-30 04:31
17290 수업관련 문의 ym***** 2015-08-29 22:07
17289 수업관련 문의 th***** 2015-08-29 13:43
17288 연기신청  cr******* 2015-08-29 07:27
17287 수업관련 문의  oo***** 2015-08-28 21:12
17286 수업관련 문의  pa***** 2015-08-28 19:08
  541  542  543  544  545  546  547  548  549  5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