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92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361 수업관련 문의  pl******* 2015-09-13 17:36
17360 변경요청  ai******* 2015-09-13 06:44
17359 결재관련 문의  ja***** 2015-09-12 20:23
17358 수업관련 문의  re********** 2015-09-12 12:54
17357 수업관련 문의  pa***** 2015-09-12 09:12
17356 수업관련 문의  wi********* 2015-09-11 21:35
17355 수업관련 문의  do******* 2015-09-11 16:28
17354 기타 문의  ts***** 2015-09-11 00:43
17353 수업관련 문의  sh******** 2015-09-10 20:19
17352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 2015-09-10 13:05
17351 연기신청  ba**** 2015-09-10 10:15
17350 수업관련 문의  dn******* 2015-09-10 08:42
17349 결재관련 문의  ts***** 2015-09-09 23:35
17348 수업관련 문의  do****** 2015-09-09 15:50
17347 수업관련 문의 채널씨엔 2015-09-09 13:02
  531  532  533  534  535  536  537  538  539  5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