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9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376 변경요청  pl******* 2015-09-16 10:24
17375 변경요청  im******* 2015-09-16 06:28
17374 수업관련 문의  pl******* 2015-09-15 23:31
17373 수업관련 문의 bl********* 2015-09-15 22:25
17372 수업관련 문의  co****** 2015-09-15 21:56
17371 연기신청 du********** 2015-09-15 17:15
17370 수업관련 문의  se*** 2015-09-15 16:25
17369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 2015-09-14 23:06
17368 수업관련 문의  zk***** 2015-09-14 19:36
17367 기타 문의  ga***** 2015-09-14 19:10
17366 수업관련 문의  se*** 2015-09-14 17:41
17365 수업관련 문의  se*** 2015-09-14 17:05
17364 수업관련 문의 fa****** 2015-09-14 11:54
17363 수업관련 문의 do******* 2015-09-14 11:12
17362 수업관련 문의  fa****** 2015-09-14 09:41
  531  532  533  534  535  536  537  538  539  5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