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84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406 결재관련 문의  68****** 2015-09-22 23:33
17405 수업관련 문의  ji******** 2015-09-22 20:51
17404 수업관련 문의  68****** 2015-09-22 18:40
17403 수업관련 문의  68****** 2015-09-22 17:56
17402 수업관련 문의  dl****** 2015-09-22 17:28
17401 변경요청  dl****** 2015-09-22 14:39
17400 수업관련 문의  jo******** 2015-09-22 13:16
17399 수업관련 문의  wy*** 2015-09-22 09:14
17398 변경요청  bl********* 2015-09-22 08:35
17397 연기신청  cs*** 2015-09-22 08:30
17396 수업관련 문의 db******** 2015-09-21 22:41
17395 결재관련 문의  wo***** 2015-09-21 17:30
17394 수업관련 문의  dl****** 2015-09-21 00:25
17393 결재관련 문의  fe******** 2015-09-19 04:17
17392 기타 문의  cm***** 2015-09-19 03:21
  531  532  533  534  535  536  537  538  539  5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