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90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436 수업관련 문의  un******* 2015-10-01 15:21
17435 수업관련 문의 qh******** 2015-10-01 13:08
17434 기타 문의 du********** 2015-10-01 11:48
17433 변경요청  eu********* 2015-09-30 18:11
17432 연기신청  da***** 2015-09-30 14:32
17431 수업관련 문의  la**** 2015-09-30 12:51
17430 변경요청 db******** 2015-09-29 21:07
17429 변경요청  db******** 2015-09-29 18:45
17428 수업관련 문의  jv**** 2015-09-29 13:23
17427 수업관련 문의  jv**** 2015-09-29 12:46
17426 수업관련 문의  dl****** 2015-09-29 11:40
17425 변경요청  jv**** 2015-09-29 10:36
17424 수업관련 문의  dl****** 2015-09-28 12:38
17423 기타 문의  se*** 2015-09-26 01:20
17422 변경요청  gk******** 2015-09-25 22:14
  531  532  533  534  535  536  537  538  539  5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