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8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466 연기신청  gh***** 2015-10-09 20:13
17465 수업관련 문의  kk***** 2015-10-09 12:33
17464 수업관련 문의  co********** 2015-10-08 10:45
17463 연기신청 le***** 2015-10-08 07:58
17462 수업관련 문의  채널씨엔 2015-10-07 17:37
17461 변경요청  ta****** 2015-10-07 14:30
17460 기타 문의  se*** 2015-10-07 13:52
17459 수업관련 문의  채널씨엔 2015-10-07 13:21
17458 수업관련 문의  lb***** 2015-10-07 08:51
17457 수업관련 문의  ai**** 2015-10-06 20:40
17456 수업관련 문의  bl****** 2015-10-06 13:13
17455 수업관련 문의  gy******** 2015-10-06 12:39
17454 결재관련 문의  bl********* 2015-10-05 22:10
17453 수업관련 문의  gr** 2015-10-05 15:30
17452 결재관련 문의  gr** 2015-10-05 13:34
  531  532  533  534  535  536  537  538  539  5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