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819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17481 수업관련 문의  bi******* 2015-10-12 14:42
17480 결재관련 문의  hy****** 2015-10-12 14:23
17479 변경요청  my**** 2015-10-12 13:31
17478 수업관련 문의  bi******* 2015-10-12 12:06
17477 수업관련 문의  pe******* 2015-10-12 01:10
17476 연기신청  fo***** 2015-10-11 22:24
17475 수업관련 문의  jc**** 2015-10-11 20:52
17474 기타 문의 gh***** 2015-10-11 20:23
17473 연기신청  av****** 2015-10-11 15:01
17472 수업관련 문의  gp****** 2015-10-11 13:16
17471 수업관련 문의  bi******* 2015-10-11 12:26
17470 수업관련 문의  jj****** 2015-10-11 10:51
17469 수업관련 문의  da***** 2015-10-10 12:57
17468 변경요청  hs***** 2015-10-10 12:13
17467 결재관련 문의  pz****** 2015-10-09 22:29
  521  522  523  524  525  526  527  528  529  53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