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23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185 변경요청  wo****** 2018-01-24 07:43
20184 결재관련 문의  ju****** 2018-01-23 21:03
20183 변경요청  th***** 2018-01-23 18:39
20182 수업관련 문의  lo****** 2018-01-23 07:13
20181 변경요청  th***** 2018-01-23 05:29
20180 기타 문의  pk**** 2018-01-22 21:38
20179 변경요청  ba***** 2018-01-22 13:59
20178 수업관련 문의  m6****** 2018-01-22 10:02
20177 기타 문의  ca********* 2018-01-22 04:47
20176 수업관련 문의  sr******* 2018-01-21 16:53
20175 수업관련 문의  ju****** 2018-01-19 15:44
20174 결재관련 문의  zx***** 2018-01-19 13:42
20173 수업관련 문의  ni*** 2018-01-19 13:28
20172 수업관련 문의  ju****** 2018-01-19 13:25
20171 수업관련 문의  ch***** 2018-01-19 12:56
  341  342  343  344  345  346  347  348  349  3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