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22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230 변경요청  wo****** 2018-02-19 08:04
20229 수업관련 문의  bl****** 2018-02-18 16:13
20228 수업관련 문의  tw** 2018-02-16 23:28
20227 결재관련 문의  tn********* 2018-02-14 14:26
20226 수업관련 문의  ae**** 2018-02-14 12:23
20225 수업관련 문의  bt**** 2018-02-14 12:04
20224 수업관련 문의  rk******* 2018-02-13 23:56
20223 수업관련 문의  tn********* 2018-02-13 17:58
20222 수업관련 문의  rk******* 2018-02-13 14:35
20221 기타 문의  채널씨엔 2018-02-13 13:43
20220 수업관련 문의  fe****** 2018-02-13 12:07
20219 수업관련 문의  he****** 2018-02-12 10:29
20218 기타 문의  Be********** 2018-02-11 13:29
20217 변경요청  ho******* 2018-02-11 09:09
20216 수업관련 문의  ch**** 2018-02-09 16:26
  341  342  343  344  345  346  347  348  349  3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