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193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289 수업관련 문의  cr****** 2018-03-13 12:05
20288 수업관련 문의  pe******** 2018-03-13 06:13
20287 수업관련 문의  ki***** 2018-03-12 20:06
20286 기타 문의  cr****** 2018-03-12 19:35
20285 변경요청  su******** 2018-03-12 18:07
20284 수업관련 문의  gm******** 2018-03-12 13:46
20283 수업관련 문의  rk******* 2018-03-12 10:51
20282 수업관련 문의  rk******* 2018-03-11 23:11
20281 수업관련 문의  sy**** 2018-03-11 22:52
20280 기타 문의  cr****** 2018-03-09 22:01
20279 수업관련 문의  ac****** 2018-03-09 14:35
20278 수업관련 문의  db***** 2018-03-09 10:03
20277 변경요청  al**** 2018-03-08 12:19
20276 수업관련 문의  gm******** 2018-03-07 15:25
20275 변경요청  su******** 2018-03-07 14:43
  341  342  343  344  345  346  347  348  349  35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