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208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304 수업관련 문의  fe****** 2018-03-19 12:07
20303 수업관련 문의 lj**** 2018-03-19 11:19
20302 수업관련 문의  ch**** 2018-03-19 10:45
20301 수업관련 문의  pg***** 2018-03-18 00:14
20300 수업관련 문의  mi********** 2018-03-17 05:00
20299 수업관련 문의  su***** 2018-03-16 11:44
20298 기타 문의  ri******** 2018-03-16 11:32
20297 수업관련 문의  su***** 2018-03-15 23:44
20296 수업관련 문의  av**** 2018-03-14 17:29
20295 수업관련 문의  si******** 2018-03-14 14:20
20294 수업관련 문의  ha**** 2018-03-14 13:43
20293 기타 문의  di******** 2018-03-14 11:45
20292 수업관련 문의  sa******** 2018-03-13 21:35
20291 수업관련 문의  di******** 2018-03-13 17:43
20290 수업관련 문의  do**** 2018-03-13 16:50
  331  332  333  334  335  336  337  338  339  3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