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201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349 수업관련 문의  ji**** 2018-04-08 17:12
20348 기타 문의  pr****** 2018-04-06 23:51
20347 연기신청  ra** 2018-04-05 09:27
20346 연기신청  bo****** 2018-04-05 09:03
20345 기타 문의  mo******* 2018-04-04 21:53
20344 기타 문의  ji**** 2018-04-04 17:02
20343 수업관련 문의  gl********* 2018-04-04 05:45
20342 수업관련 문의  ba**** 2018-04-03 17:47
20341 변경요청  gp**** 2018-04-03 11:53
20340 기타 문의  so******* 2018-04-03 10:11
20339 연기신청  gn** 2018-04-02 17:06
20338 수업관련 문의  le****** 2018-04-01 23:31
20337 변경요청  do**** 2018-03-30 14:53
20336 변경요청  do**** 2018-03-30 14:10
20335 수업관련 문의  sy**** 2018-03-30 12:13
  331  332  333  334  335  336  337  338  339  3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