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작성자 : nararani 작성일 : 2010/09/09 조회수 : 7195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
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

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09-10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...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?


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~

마이채널씨엔 -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" 결제조회/ 영수증" 메뉴를 보시면

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

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.

아,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~

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
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^^

감사합니다 ~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0394 결재관련 문의  kk****** 2018-05-08 09:33
20393 수업관련 문의  do****** 2018-05-07 23:29
20392 수업관련 문의  fr******** 2018-05-07 18:00
20391 변경요청  fu**** 2018-05-06 01:09
20390 수업관련 문의  fr******** 2018-05-04 22:02
20389 수업관련 문의  hu***** 2018-05-04 15:20
20388 변경요청  qn****** 2018-05-04 11:03
20387 기타 문의  qn****** 2018-05-04 09:58
20386 기타 문의  qn****** 2018-05-04 09:26
20385 기타 문의  si******** 2018-05-03 12:53
20384 기타 문의  ii****** 2018-05-03 11:33
20383 연기신청  lb**** 2018-05-02 18:35
20382 수업관련 문의  ps***** 2018-05-02 14:04
20381 수업관련 문의  sk********* 2018-05-01 23:06
20380 기타 문의  le******* 2018-05-01 14:05
  331  332  333  334  335  336  337  338  339  34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